SiteMap

LUT
Newsroom 새소식

새롭고 유쾌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즐겁게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오늘도 우리는 도전합니다.

언론 매체에 보도 된 엘유티 소식입니다. NEWS CLIPPINGS

언론매체 경향비즈
제목 ㈜엘유티,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수상… 42년 인기 비결은?
보도일자 2017-04-28
조회수 303
추천수 78

㈜엘유티,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수상… 42년 인기 비결은?

월드컵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엘유티가 최근 사단법인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2017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에서 고객감동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엘유티는 장수하는 국내 토종 신발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됐다.

㈜엘유티 나은택 대표는 “1975년 월드컵 제품을 처음으로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완벽과 타협하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며 “끊임없이 품질을 개선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자 하는 고집스러움이 소비자들에게도 전달된 것 같다”고 말했다.

㈜엘유티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는 등산화의 접지력과 러닝화의 쿠셔닝을 접목시킨 라이프 스타일의 멀티슈즈, 트레일러닝화 ‘크리켓’을 출시했다. 따뜻한 봄에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로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원문보기: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704251239018&code=920509#csidxc5fd39826cd612e9a2e9d2640b2318d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