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브랜드 부문
엘유티(대표 나은택)는 ‘월드컵(WORLDCUP)’이란 신발 브랜드로 40여년간 사랑 받고 있는 국내 패션 전문기업이다. 러닝화와 트레킹화의 장점을 결합한 ‘월드컵 크리켓’ 등 편안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회사가 개발한 신발 월드컵은 1975년 출시돼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끊임없이 품질을 개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 것이 42년간 꾸준히 사랑 받은 비결”이라며 “이런 노력이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올해 출시한 월드컵 크리켓은 트레일 러닝화(러닝화의 쿠션과 등산화의 접지력을 접목시킨 새로운 개념의 신발)로 산 등 야외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완벽과 타협하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품질과 기능을 향상시켰다.
외국 브랜드 대비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홈플러스와 공영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7041873371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추천 | 조회 |
---|---|---|---|---|---|
14 | 머니투데이 - ㈜엘유티,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꿈꾸다... | 2021.03.24 | 관리자 | 0 | 1558 |
13 | 동아일보 - 한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월드컵’ 전성기 ... | 2021.03.24 | 관리자 | 0 | 1432 |
12 | SBS CNBC - ㈜엘유티, 월드컵 운동화로 42년 ... | 2021.03.24 | 관리자 | 0 | 1502 |
11 | 경향비즈 - ㈜엘유티,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수상… 42년... | 2021.03.24 | 관리자 | 0 | 1102 |
10 | 한국경제 - 엘유티, 40여년 고객 사랑받은 '월드컵'... | 2021.03.24 | 관리자 | 0 | 1419 |
9 | 매일경제 - 엘유티,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 신... | 2021.03.24 | 관리자 | 0 | 1070 |
8 | 아주경제 - 도매카페, 최저가 인증제 도입하며 유통업계... | 2021.03.24 | 관리자 | 0 | 990 |
7 | SBSCNBC - 실제 수익률 알려주는 도매쇼핑몰, 어... | 2021.03.24 | 관리자 | 0 | 1001 |
6 | 이데일리 -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위한 도매몰 ‘도매카페... | 2021.03.24 | 관리자 | 0 | 1039 |
5 | 고령신문 - 누구보다 고향을 사랑하는, 굴지의 기업 나... | 2021.03.24 | 관리자 | 0 | 1316 |
4 | 영남일보 - 신발 브랜드 '월드컵' 성공신화 쓰겠다 [... | 2021.03.24 | 관리자 | 0 | 29 |
3 | 한국섬유신문 - 나은택 전 화승 대표가 엘유티를 설립 ... | 2021.03.24 | 관리자 | 0 | 37 |
2 | 패션비즈 - 화승맨 나은택 대표, 엘유티로 독립 선언!... | 2021.03.24 | 관리자 | 0 | 31 |
1 | 이투데이 - 신원·연우 등 패션업계 MD·VMD 채용 ... | 2021.03.24 | 관리자 | 0 | 26 |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