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엘유티가 최근 사단법인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2017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에서 고객감동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엘유티는 장수하는 국내 토종 신발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됐다.
㈜엘유티 나은택 대표는 “1975년 월드컵 제품을 처음으로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완벽과 타협하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며 “끊임없이 품질을 개선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자 하는 고집스러움이 소비자들에게도 전달된 것 같다”고 말했다.
㈜엘유티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는 등산화의 접지력과 러닝화의 쿠셔닝을 접목시킨 라이프 스타일의 멀티슈즈, 트레일러닝화 ‘크리켓’을 출시했다. 따뜻한 봄에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로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