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Lorem Ipsum is simply dummy text printing

언론기사

SBS CNBC - ㈜엘유티, 월드컵 운동화로 42년 고객과 소통 [2017.04.28]

관리자   2021.03.24 10:35:38
조회수 1,121

이미지우리의 일상 걸음걸음을 함께하는 운동화. 트렌드에 따라, 기능에 따라 매시즌 다른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현시장에서 42년 동안 품질에 대한 고집스러운 원칙을 지켜오며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 온 국내 토종 브랜드가 있다. ㈜엘유티 신발 브랜드 ‘월드컵’은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지금까지 국내 소비자들의 하루를 함께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엘유티 나은택 대표는 “상품을 기획할 때부터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생각하는 고집스러움을 소비자들이 알아주시는 것 같다”고 비결을 전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사단법인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2017 Korea Top Brand Awards(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에서 고객감동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회사 측은 이를 계기로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기 위해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한층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미지한편, ㈜엘유티의 신제품 트레일러닝화 ‘크리켓’(CRICKET)도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등산화의 접지력과 러닝화의 쿠셔닝을 접목한 라이프스타일 멀티 슈즈다. 도시와 자연에서 두루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엘유티의 노력은 ‘도매카페’라는 신사업 추진에서도 빛을 발한다. ‘도매카페’는 B2B 서비스 기반의 온라인 도매 쇼핑몰로 월드컵 신발과 동대문 신발을 포함한 5만여 가지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아이템 선정에 큰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이다. 

회사 측은 앞으로 도매카페가 구매 사업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살 수 있고, 판매 사업자에게는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국내 최고의 e-Marketplace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56710 

추천 : 0 추천하기
!--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